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이용안내 FAQ

+ MORE
  • [ 구매 ] 원하는 제품을 못찾겠어요!


    저희 쇼핑몰에는 주문제작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원하시는 제품의 스펙과 도면 등 정보와 함께 온라인 견적문의를 남겨주시면


    가능여부와 소요기간 등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/결제 ] 카드 청구할인 적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

    카드 청구할인은 저희 쇼핑몰에서 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카드대금 청구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.


    각 카드사마다 할인율이 상이하며, 결제금액 / 이벤트 기간 등 조건을 충족해야 적용됩니다.


    카드 청구할인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AS ]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은 A/S가 되나요?


    사은품으로 받으신 제품에 대한 A/S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AS ] 교환 /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**교환 & 반품 신청 기간은 제품 수령 후 5일 이내이며 고객센터(02-2634-3621)로 문의 후 조취하셔야 합니다.**



    교환 & 반품이 가능한 경우


    1. 제품 이상 및 주문내용과 다른 상품이 발송된 경우


    2. 고객의 단순변심, 색상변경, 규격변경 등


    이며 2번의 같은 경우 왕복 배송비(6,000원)가 부가됩니다.



    교환 &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1. 제품을 분실했거나 포장이 훼손된 경우


    2.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 훼손 및 제품 가치 상실된 경우


    3. 교환 및 반품기간(5일 이내)을 넘긴 경우


    입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AS ] A/S는 어떻게 받나요?


    쇼핑몰에 문의 내역을 남겨주시거나,


    고객센터(02-2634-3621)로 연락주시면 제품 상태 확인 후 A/S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정확한 제품 상태 판단을 위하여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/결제 ] 주문한 제품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

    저희 쇼핑몰은 원칙적으로 오후 3시 이전 주문&입금 확인 시 당일 출고해드립니다.


    그 이후의 결제 건은 다음날(공휴일 제외) 출고됩니다.


    다만, 제품 재고 상태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니


    제품 사용이 급하신 분들은 주문 전 문의 해주시면 납기일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해택이 있나요?


    회원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2000p를 선물해드립니다.


    또한 적립금 및 쿠폰 /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 구매 ] 제품 검교정도 가능한가요?


    네. 가능합니다.


    검교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2-2634-3621)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검교정 추가시 검교정비용은 별도이며 평균적으로 검교정 기간은 3~4일 소요되며,


   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/결제 ] 퀵 or 화물로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
    기본적으로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다만 부득이한 경우나 특별한 경우 고객센터 (02-2634-3621)로 문의주시면


    퀵 및 화물배송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* 퀵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착불로 진행되며 수도권 내 지역만 가능합니다.


    ** 화물은 경동화물 지점만 가능합니다.

  • [ 배송/결제 ]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


    저희 쇼핑몰에서는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해드리며 기본 배송비는 3,000원입니다.


   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


    저울제품은 착불로 배송됩니다:)

  • [ 배송/결제 ] 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?


    계좌이체로 주문해주신 경우 입금 후 1일 내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일치하지 않으면 입금 확인이 지연되오니 이부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카드 결제시에는 결제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구매 ]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
    저희 쇼핑몰에서 구매 시 주문 해 주신 경우


    현금으로 결제하신 주문건만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 결제 시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,


    주문 후에도 전화 문의 주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• [ 구매 ]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?


   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.


    인터넷 주문이 불편하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.


    전화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계좌이체만으로 결제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주문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오니 통화 시 꼭 말씀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배송/결제 ] 카드 취소를 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아요!


    쇼핑몰에서 카드 구매 후 취소하시는 경우 카드사의 정산처리 기간에 따라 약 2~3일 후 환불 처리 됩니다.


    이후에도 환불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전화 문의 해주시면 친절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구매 ]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?


    본 쇼핑몰에서는 세금계산서 발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


   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전화문의 주시면


   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거래 진행 안내해드립니다.



    * 세금계산서 발행 시 쇼핑몰에서는 주문이 진행되지 않으며 카드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
      쇼핑몰을 통해서 주문접수를 해주신 경우 주문완료 후 해당 주문건은 취소처리 됩니다.

     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회원정보 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회원탈퇴는 로그인하신후 상단 메뉴 중 정보수정 > 회원정보 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

  • [ 회원정보 ] 아이디 /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


   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있습니다.


    오류나 문제가 있을 시 고객센터 (02-2634-3621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• [ 회원정보 ]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?


    저희 쇼핑몰에서는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비회원으로 주문시 [주문자명 / 주문번호 / 비밀번호]를 알고 계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.


    해당 정보를 분실시에는 연락주시면 주문자명으로 조회 가능하며,

   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주문시 기제해주신 메일주소로 신규비밀번호가 발송되오니

    메일주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뉴스/이벤트

+ MORE

상품 사용후기

+ MORE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